![]() |
▲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 (사진=동아제약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FATION)은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클렌저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를 출시하며 제품의 세정력과 피부 자극 최소화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파티온은 소비자들이 클렌징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점에 주목했다. 클렌징 오일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고 클렌징 티슈는 피부 자극이 있을 수 있다. 워터와 밀크 타입 제품은 세정력이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있는데 파티온은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맞춰 클렌저를 개발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 클렌저’는 식약처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피부 고민 원인인 아크네균을 99.99% 제거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오일 함량은 자사 제품 대비 1/3수준으로 낮췄다.
특히 계면활성제 설계와 클렌징 성분 배합으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테스트에서 노폐물, 초미세먼지, 워터프루프 및 베이스 메이크업, 피지 및 블랙헤드 제거에 우수한 세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출시를 기념해 21일 낮 12시부터 23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론칭 마켓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티온은 트러블 피부 전문가로서 민감하고 트러블에 취약한 피부를 위해 그동안 클렌징 제품에서 느꼈던 아쉬움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