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배스킨라빈스만의 위트 담은 광고 주목
-깊고 진한 기라델리 초콜릿의 맛과 풍미 담은 2월 이달의 맛 출시 기념해 공개
![]() |
▲SPC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광고 영상 ‘기라델리셔스’를 공개했다.(사진=배스킨라빈스) |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종합식품회사 SPC 계열사인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170년 역사를 지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의 협업을 알리고자 제작됐다. 해당 영상을 보면 고풍스러운 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속 인물들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맛본 후 감탄사로 맛있다는 의미의 ‘딜리셔스(Delicious)’에서 착안한 ‘델리’셔스를 외친다. 뒤이어 기라델리 초콜릿과 딜리셔스를 합성한 ‘기라델리셔스’라는 문구가 이어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특히 기라델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위트 있는 연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은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세 조합에 기라델리 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70년 전통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